2015년 12월 9일 수요일

이춘옥(이순실)이 낸 분쟁조정신청에 대한 답변서 15-12-09 16:56

이춘옥(이순실)이 낸 분쟁조정신청에 대한 답변서 15-12-09 16:56
 
답변서
 
 
사건번호: 20150045
신청인 이춘옥
피신청인 지만원
 
위 사건에 대하여 피신청인은 다음과 같이 답변합니다.
 
신청인의 신청취지
 
게시물은 신청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이니 이를 삭제하고 사과 할 것
 
신청인의 답변취지
 
신청인의 요구를 받아들일 수 없다.
 
이 유
 
1. 위 피신청인은 중국에서 중국정부와의 계약에 의해 중국이 원하는 북한인들 중에서 반인륜 인물들의 영상을 분석하고, 이를 추적하는 계약을 맺고 활동하는 미국국적의 모 정보조직의 도움을 받아, 1980521-23일 사이에 전남도청 등에서 찍힌 얼굴들이 모두 북한 얼굴들임을 증명하기 위해 201555일부터 지금까지 293명의 얼굴을 분석하였고, 지금도 분석 중에 있습니다.
 
이는 사사로운 목적을 가지고 수행하는 것이 아니라 심각하게 왜곡된 5,18역사를 바로 잡기 위해 이러한 분석을 계속해 오고 있습니다. 북한이 광주에 1(북한특수군 600, 공작조 수백명)에 가까운 대규모의 인력을 투입하여 대한민국을 모략하고 그것을 근거로 남침을 하고 곧바로 대한민국을 접수하려 했다는 사실을 증명하고, 북한의 선전포고 없는 침략행위를 밝히려는 목적으로 추진되고 있는 것입니다. 이는 어느 한 개인의 명예를 훼손하기 위해 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이러한 공공의 목적을 거지고 있다 해도 억울한 사람이 있어서는 아니 될 것입니다. 따라서 이사건 이춘옥(일명 이순실)의 얼굴이 기 분석된 293명 중에 있는데, 이춘옥으로 지목된 사진이 본인의 사진이 아니라면 이는 마땅히 삭제되고 사과해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 사진은 이순실(이춘옥)의 사진이 분명해 보입니다. 분명해 보이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세계적 수준의 전문영상 분석팀의 분석 의하면 문제의 광주영상은 분명한 이춘옥의 얼굴인 것으로 판단됩니다. 비록 얼굴의 일부분만 사진에 노출되었지만 그 노출된 부분만을 보아도 대부분의 국민들이 딱 맞네하는 감탄사를 발하고 있습니다. 그 사진이 이순실과 동일인임 것으로 확인한다는 영상분석팀장의 소견이 있고, 그 소견을 증빙하는 분석과정이 정성껏 제시돼 있습니다. 이 분석 내용을 신청인이 과학적으로 반박하는 자료를 제출하지 않거나 재판부가 지정하는 전문영상분석기관의 확인이 없는 한 무조건 내가 아니다는 말 한마디로 신청인의 요구를 접수할 수 없습니다.
 
2) 이춘옥은 채널A에서 진행하는 이만갑프로의 대모로 불립니다. 이만갑에 출연하는 다른 탈북자들도 광주에 왔다는 사실이 증명되어졌습니다. 1980523일 전남도청 앞에 콩나물시루처럼 운집한 남녀노소의 사람들은 이제까지 모두 광주시민들의 얼굴인 것으로 보도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그 사진들 속 인물들은 모두가 북한사람들이라는 사실이 증명되었습니다. 아래 제출되는 첨부물들에는 점으로 마크된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영상분석팀이 북한사람들이라고 지명했고 그 얼굴들을 다 정민분석한 사람들입니다.
 
광주에서 찍힌 한 장의 사진에 들어 있는 140여명의 얼굴들이 어째서 하필이면 북한 사람들인 것이며. 그 중 40여명이 왜 하필이면 탈북해서 인기인이 되고 국회의원이 되고 국내에서 날리는 사람이 되고 방송을 과점하여 엄청난 인기인이 된 사람들인지,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 이춘옥이 광주에 오지 않았다면, 광주에 왔다고 분석된 나머지 40여명의 탈북자얼굴들과 100명 내외의 북한의 얼굴들도 광주에 오지 않았다고 해야 할 것입니다. 지금 이춘옥처럼 광주에 왔었다고 지적된 나머지 40여명으로부터는 이런 신청이 없었습니다. 그렇다면 이춘옥을 제외한 나머지 40여명의 유명한 탈북자들만 광주에 왔었다는 이야기가 되는 것입니다.
 
3) 이춘옥이 이만갑 프로에 나와 증언한 내용을 첨부합니다. 내용을 들어보면 앞뒤가 맞지 않아 보이는 내용들이 참으로 많습니다.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를 지적한 네티즌의 게시물을 함께 제시합니다.
 
 
증거자료
 
1)항에 대한 자료
 
 
2) 2항에 대한 자료
 
전체적 상황 사진
 
 
 
강명도
 
조명철
 
박세현 한의사 3형제
 
고영환
 
강철환
 
안혁
 
김동수 부부
 
정성산
 
박상학
 
김소연(김일성 주치의)
 
장인숙(건축가)
 
홍순경(탈북동지회장)
 
리민복
 
최주활 상좌
 
김용화(탈북자 대부)
 
허광일(북한민주화 부위원장)
 
현성일 부부
 
장승길 부부
 
최계순-박정숙(탈북후 임북하여 남한 모략)
 
김영순(요덕의 여왕)
 
박정숙
 
이한영
 
전영철(탈북후 지입북하여 남한 모략)
 
김광일
 
김정아
 
김희성
 
최영춘
 
김유송
 
6인의 탈북단체 장들
 
어성일-김창화
 
림일(작가)
 
황장엽
 
 
 
김덕홍
 
3) 3항에 대한 자료
 
 
 
 
2015.12.9.
 
피신청인 지만원
 
방송통신심의위원회 귀중
 

댓글 없음:

댓글 쓰기